‘비바! 플랜테이션 베이 2025’ 부산서 성황리 개최 와이투어, 플랜테이션 베이와 전략적 협업… 한국 시장 공략 박차
2025년 6월 26일 – 필리핀 세부의 대표 휴양지 **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 스파(Plantation Bay Resort & Spa)**가 주최한 대규모 프로모션 행사 **‘비바! 플랜테이션 베이 2025’**가 6월 26일(목), 부산 아스티 호텔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됐다.
이번 행사는 플랜테이션 베이와 한국 내 주요 여행사 및 파트너들과의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, 리조트의 차별화된 매력을 국내 시장에 적극 소개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.
특히 이번 행사에는 와이투어앤골프가 협력사로 함께 참여하여, 플랜테이션 베이와의 공동 마케팅 및 상품 개발을 통해 세부 지역 고급 리조트 상품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.
이날 현장에는 주부산 필리핀 총영사, 플랜테이션 베이 총지배인, 플랜테이션 베이 한국 및 현지 임직원, 부산 필리핀 총영사관, 국내 주요 여행업계 관계자, 와이투어앤골프 실무진 및 담당자, 미디어 관계자 등 약 60여 명이 참석했다.
플랜테이션 베이 총지배인은 환영사를 통해 “오랜 시간 플랜테이션 베이를 믿고 함께해 준 한국의 협력사, 특히 와이투어앤골프와 같은 전략 파트너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”고 밝히며, 협력 관계에 대한 신뢰를 다시 한번 강조했다.
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 스파는 세부 막탄섬에 위치한 고급 리조트로, 2.5헥타르 규모의 해수 라군, 직원 퍼포먼스가 함께하는 테마디너, 스파 및 고품격 휴양 시설로 잘 알려져 있다. 최근 한국, 대만, 홍콩 등 아시아권 여행객 사이에서 가족 단위, 커플 여행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리조트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.
와이투어앤골프는 이번 행사 참석을 계기로 플랜테이션 베이와의 협업을 강화하고, 향후 고품격 세부 리조트 상품 확대 및 공동 마케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나은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. |